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경북 지역 거점도시 포항에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상북도에서는 구미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리미엄 매장이다.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 선정해 지역 거점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이 들어선 포항시 남구 대잠동은 포항 남구와 북구를 잇는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시청, 대형병원, 문화시설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매장 부근 1500세대에 달하는 아파트가 이 달 입주를 시작해 대규모 가구 수요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경북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 한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은 지상 4층, 793㎡ (약 240평) 규모로 지어졌다.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주요 제품 라인이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 마치 갤러리와 같은 인테리어 구성으로 꾸며져 작품을 감상하듯 쾌적하게 둘러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볼 수 있는 체험 존에서는 전문가들이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한 매트리스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포항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미니 가습기, 베개 속통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및 캐리어를 증정하는 ‘웨딩멤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투데이/최영희 기자(ch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