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삼성전자, 인덕션 핵심부품 최대 10년까지 무상보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3구 이상 인덕션의 핵심 부품에 대해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10년까지 연장하는 '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올해부터 3구 이상 인덕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기존에는 인덕션 코일과 상판의 무상보증 기간이 모두 1년이었다. 삼성전자는 올해부터 각각 10년과 3년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인덕션 핵심 부품을 최대 10년까지 무상보증해주는 '인덕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2020.01.22 sjh@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덕션 코일은 3구 이상 인덕션 15개 전 모델에 해당되며 상판은 이 중 최근 출시된 9개 모델 적용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가 제품을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하다 고장이 났을 때에는 확대된 보증 기간 동안 해당 부품의 무상교체가 가능하며, 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인덕션 코일과 상판 이외의 부품 무상보증 기간은 기존과 동일한 1년으로 유지된다.

이진원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인덕션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느끼는 제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jh@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