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설 연휴에는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4일~26일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진행

아시아경제

목포자연사박물관 (사진제공=목포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기동 기자]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24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고 22일 밝혔다.


목포자연사박물관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우리 집 ‘가훈 써주기’와 파우치를 이용한 ‘캐리커처 그려주기’ 슬라이드 패턴 컬러 판지를 이용한 입체 공룡 알을 조립해 보는 ‘슬라이드 패턴 공룡 조립하기’가 진행된다.


또, 전시관 속에 꼭꼭 숨어 있는 박물관 로고(공룡인) 오비랩터를 찾는 ‘박물관 로고를 찾아라!’ 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던 ‘아프리카 사자’는 특별전을 끝내고 박물관 로비에서 관람객을 맞는다.


삼학도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도 체험 학습지로 정답을 찾는 ‘과학관에서 정답을 찾아라!’, 가족과 함께하는 ‘O/X퀴즈에서 살아남아라!’, ‘해양탐사 구축함 만들기’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설 날 당일(25일)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과 함께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안내했다.


한편,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은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정상 개관하고, 28일은 휴관한다.



호남취재본부 박기동 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