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한국자산신탁, 강원도 원주시 분양 시장 공략..."경강선 등 대형교통 호재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 기자]

팍스경제TV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투시도 (사진제공-한국자산신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투시도 (사진제공-한국자산신탁)경강선 등 대형교통호재가 예고된 강원도 원주시에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가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한국자산신탁(대표 김규철)이 시행하고, 에이스건설·양우종합건설이 공동 시공하는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887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14개동 전용 84㎡ 타입 총 91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경강선 최대 수혜 단지로 평가받는다.

경강선의 모든 구간이 개통을 완료하면 원주에서 서울 강남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올해 말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전철 개통을 통해 신설되는 원주역이 공정률 98%로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는만큼, 교통 요충지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특화설계로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는 남향 위주로 세대를 배치하고, 4Bay 맞통풍 구조의 4룸 특화평면을 적용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다양한 수납공간을 비롯해 안방 대형 드레스룸, 혁신 주방공간, 전 타입 알파룸(팬트리)과 현관 중문이 무료로 제공돼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원주의 신흥주거지로 떠오르는 단구도시개발지구에서 처음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라는 점도 관심사다.

도보 거리에 남원주 초등학교가 위치하며, 반경 2Km 내 10여 개의 초·중·고등학교가 자리한다.

원주 중앙도서관과 학원들도 인접해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안성맞춤이다.

단지 내에는 '종로엠스쿨'을 조성해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학원비를 지원한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 수준이며 입주지원금 지급, 중도금 무이자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