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신세계푸드, 설 맞아 명절음식 나눔행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세계푸드, 설 맞아 명절음식 나눔행사 실시

서울 성수동 거주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66곳에 명절용 가정간편식 전달

메트로신문사

지난 2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이 독거노인 가정을 찾아가 명절음식으로 구성된 사랑의 도시락과 가정간편식을 전달하고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신세계푸드가 설을 맞아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에 명절용 가정간편식을 전하는 나눔행사를 펼쳤다.

지난 21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은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66곳에 떡국떡, 곰탕, 소불고기, 만두류 등 명절음식으로 구성된 가정간편식을 전달했다. 특히 거동이 어려운 16곳의 가정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사랑의 도시락까지 더해 배달하고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직접 만나 명절음식을 나누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식품제조 및 급식사업의 특성을 살린 식사 나눔행사를 비롯해 사랑의 도시락, 다문화가정 요리교실,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년간 30회 이상 실천하고 있다.박인웅기자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