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울진군, 2020년 신년 기자간담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대 핵심전략 6대 역점 시책 밝혀

아주경제

전찬걸 울진군수는 ‘2020 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를 맞아 22일 오전 11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2020년 군정방향에 대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2020 원전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를 맞아 22일 오전 11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2020년 군정방향에 대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2020년 울진 군정계획 및 울진관광 홍보영상물 시청에 이어 전찬걸 군수의 새해 인사와 울진군정 추진에 대한 관심과 홍보 당부, 질의응답 순으로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서 전 군수는 미래 신산업 육성, 치유 힐링관광 완성, 스포츠 레저산업 구축을 3대 핵심전략으로 삼고 새로운 성장 경제울진, 머물고 싶은 힐링 울진, 더불어 잘사는 복지 울진, 풍요로운 농어촌 울진, 안전하고 행복한 쾌적 울진, 군민과 함께 하는 소통 울진 등 6대 역점 시책을 올해 군정 운영방향으로 제시했다.

전찬걸 군수는 새해축하 인사와 함께 “2020년은 그동안의 원전에 의존했던 경제 구조에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경제구조로 변화해 가는 중요한 해이다. 군민과의 협조를 통해 울진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군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울진) 최주호 기자 cjh@ajunews.com

최주호 cj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