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광양동백로타리클럽, 설명절 맞아 사랑의 온정 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양=뉴스핌] 박우훈 기자 = 전남 광양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광양동백로타리클럽에서 설 명절을 맞아 광양읍 독거노인 6가구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귤, 김, 롤 화장지, 섬유유연제 각 6상자와 쌀 120kg 등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 5종으로, (재)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기탁돼 각 가정에 전달됐다.

뉴스핌

[광양=뉴스핌] 박우훈 기자 = 광양동백로타리클럽 회원들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했다. 2020.01.22 wh7112@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남옥 광양동백로타리클럽 회장은 "작지만 정성으로 마련한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의 훈훈한 명절 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성배 광양읍장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큰 힘이 돼주신 광양동백로타리클럽 허남옥 회장과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온정의 손길이 더 멀리 그리고 깊이 닿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양동백로타리클럽은 지난 한 해 중·고등학교 축구부에 쌀 400kg 기탁, 저소득가정 11명 학생에게 400만원의 장학금 전달,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100만원 기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wh711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