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BNK경남은행 ‘위 베어 베어스 카드’ 판매 4만장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창원=뉴시스] BNK경남은행이 지난해 8월 출시한 ‘위 베어 베어스 카드’.(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해 8월 출시한 '위 베어 베어스 카드' 판매 좌수가 지난 3일 기준 4만장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영업일(90일) 기준 하루 평균 447명이 '위 베어 베어스 카드'에 가입한 셈으로, 판매 시작 4개월이 지났음에도 가입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오는 6월까지 한정 판매될 위 베어 베어스 카드는 영화(4000원 할인), 편의점(5%), 어학시험(2000원), 교통요금(건당 100원), 패밀리레스토랑(10%), 온라인쇼핑몰(5%), 커피전문점(10%), 서적(5%) 등 8대 업종을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NK경남은행은 위 베어 베어스 카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고객 요구에 맞게 상품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다.

만12세 이상 중·고등학생을 위한 위 베어 베어스 선불교통카드 버전과 위 베어 베어스 해외이용버전(마스터브랜드)을 2월 중 각각 출시할 계획이다.

위 베어 베어스 카드 애용자라는 성화린 학생(창원 반송여중 2학년)은 "어릴 때 유튜브로 자주 봤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체크카드가 있는 것을 알고 부모님을 졸라 발급받아 이용하고 있다"면서 "캐릭터도 예쁘고 혜택도 많아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말했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단일 체크카드로 판매 좌수 4만좌를 넘었다는 사실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적용된 디자인과 8대 업종 할인이라는 인기 요소가 입소문을 탄 것이 인기 요소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