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구인모 거창군수, 거창읍 찾아 읍민들과 대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거창=뉴스핌] 정철윤기자 = 구인모 경남 거창군수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읍민들에게 2020년 군정방향을 소개하고 지역현안 사업과 읍민들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기 위해 거창읍 연두 순방행사를 가졌다.

뉴스핌

구인모 거창군수가 거창읍 순방을 마치고 읍민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거창군청]2020.01.2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창읍 순방에 나선 구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본격적인 법조타운공사, 거창권 지역책임의료기관 위치 선정, 세계승강기허브도시공사, Y자출렁다리 및 창포원 개장 등 거창군이 한 단계 더 높이 도약 할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읍민들의 적극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했다.

신영수 거창읍장은 현안 사업인 상동, 원상동 도시계획도로 개설, 웅곡천 문화생태 탐방로 조성 등 4가지 현안에 대해 건의했다. 이 외에도 샛단마을 입구 도로확장, 월천권역 다목적 커뮤니티 센터건립, 운정마을 진입도록 개설 등 주민들의 다양한 건의가 있었다.

순방에 참석한 한 주민은 "군수님과 대면하여 직접 현안사항에 대해 건의할 기회가 잘 없는데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뜻깊으며, 군수님께서 읍민들의 소리에 귀 귀울이며 어려운 점을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대단히 만족했다"고 말했다.

종합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군의원, 이장, 기관단체장, 지역원로, 주민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2020년 거창군 군정방향 소개, 거창읍 현안 및 건의사항 보고, 군수 인사말과 내빈소개, 읍민들의 여론을 청취하고 건의사항에 질의 답변하는 참석자와의 대화, 폐회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yun011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