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신원, 파렌하이트 직장인 위한 ‘스파이더 수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신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변상이 기자]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파렌하이트’는 하이브리드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SPIDER SUIT)’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파렌하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성 수트 ‘스파이더 수트’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투 웨이 라이크라 스트레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관절 및 근육의 편안한 움직임을 극대화한 패턴 및 부자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기능성 수트다.

수트 상의는 허리 선과 다트(수트 상의에 입체적 실루엣을 내기 위해 가슴 아래에서 앞 주머니에 걸쳐 좌우로 한 번 집어서 꿰멘 세로선)를 새롭게 조정해 밋밋해 보이는 상체를 좀 더 입체감 있게 잡아주며 수트 팬츠에는 입체 패턴을 적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수트핏을 완성했다.

파렌하이트와 3년째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기용은 공개된 화보 속에서 테니스 라켓을 거머쥔 채 열정 넘치는 표정으로 유려한 수트 핏을 어김없이 발휘했다. 이번 수트 이미지 컷은 2020년 S/S 화보 티저 일환으로 선 공개되었으며, 액티비티한 테마와 스타일을 겸비한 파렌하이트의 2020년 S/S 화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파렌하이트의 스파이더 수트는 전국 파렌하이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수트 아이템 제작에 큰 강점이 있는 파렌하이트의 기술력을 살려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를 주기 위한 전략 상품으로 기능성 수트인 ‘스파이더 수트’를 제작했다”며 “장기용의 ‘스파이더 수트’화보를 참고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고 편안한 수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변상이 기자 bse1003@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