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 시국에 줄서기 안돼…'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온라인서만 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21시 0분 삼성닷컴서 개시]

머니투데이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구성품 /사진=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 톰브라운 디자인을 입은 삼성 폴더블폰 한정판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이 21일부터 판매를 앞두고, 기존 오프라인 판매를 모두 온라인 판매로 전환했다. 예상보다 높은 관심에 긴급하게 판매 계획을 변경한 것으로 보인다.

19일 삼성닷컴은 "톰브라운 에디션은 21일부터 판매되지만, 판매처 앞 줄서기 등의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님들의 편의와 안전, 건강을 고려해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비롯해 디지털프라자에서 동시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알렸지만, 급하게 이를 변경한 것이다.

때문에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는 판매가 진행되지 않는다.

제품은 21일 0시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297만원이다. 3월 4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한편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에 톰브라운의 대표 색상과 삼색 패턴 등 절제된 스타일과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UX)이 적용된 제품이다.

톰브라운 수트에서 영감을 얻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에디션은 톰브라운 대표 색상인 회색에 매트한 느낌 외관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품은 스마트폰 가운데 톰브라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대표 패턴이 입체적으로 적용됐고, 전용 상자도 같은 삼색 패턴으로 장식됐다.

외관뿐 아니라 내부 테마도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화면을 켜고 끌 때마다 흰색 블라인드 효과가 나타나며, 전용 배경화면과 글꼴을 제공한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