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핫아이템] 라코스테 `크로코 크루`, 다채로운 파스텔톤 미니백…올봄도 레트로로 멋스럽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크로코 크루 컬렉션의 크로스백. [사진 제공 = 라코스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지난 시즌 선보였던 프리미엄 백 컬렉션 '크로코 크루(CROCO CREW)'를 2020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컬러와 디테일을 더해 새롭게 출시한다.

라코스테의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함께 레트로 감성을 담아내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또 라코스테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부드럽다.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미니 크로스백을 비롯해 스몰 사이즈 백팩, 웨이스트백, 스몰 쇼퍼백, 클러치백, 그리고 체인 목걸이 반지갑과 단지갑 등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미니 크로스백은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을 포함해 새롭고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또 뉴 컬러 외에도 컬러 블록과 퀼팅 디테일 등 다채로운 옵션이 더해진 새로운 스타일의 미니 크로스백은 앙증맞은 느낌을 더했다.

체인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목걸이 반지갑과 크로코 크루 로고에 컬러 블록 포인트의 단지갑은 화이트데이나 졸업·입학 선물로도 제격이다.

새로운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백 매장,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