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소노호텔&리조트, `데스티네이션 웨딩` 론칭 이벤트 진행…"1커플 선정 웨딩 비용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 소노호텔&리조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편일률적인 결혼식 대신 스스로 원하는 결혼식을 구성해 주도적으로 이끄는 웨딩 문화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가족·친구·가족 등 소규모 하객을 특별한 장소에 초청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데스티네이션 웨딩'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사이에서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소노문 양평, 쏠비치 양양, 델피노에서 새로운 웨딩 문화에 최적화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각각 특색 있는 웨딩 콘셉트로 예비 부부의 스타일에 따라 웨딩 장소를 선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먼저 소노문 양평은 동화 같은 야외 가든에서 자연 채광을 받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이 좋아 이동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점도 매력이다. 쏠비치 양양은 스페인 항구도시 말라가 콘셉트의 외관으로 지중해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바다와 가까워 많은 신부들이 꿈꾸는 그림 같은 비치 웨딩을 이룰 수 있다.

델피노는 강원도 고성과 속초에 위치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설악산을 웨딩월 삼아 결혼을 진행할 수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스몰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순 기획, 현장 진행, 데코 등 예비 부부의 스토리와 취향을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올해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이용할 경우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 최대 10실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소노호텔&리조트는 특별 혜택으로 가득한 데스티네이션 웨딩 론칭을 기념해 오는 4~5월 야외 스몰 웨딩을 계획 중인 단 1커플을 추첨을 통해 선정, 웨딩 비용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소노호텔&리조트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글에 예비신랑신부의 사연과 리조트 3곳 중 웨딩을 진행하고 싶은 장소를 댓글로 달면 된다. 웨딩 비용을 지원해주는 1커플 이외에도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매)를 증정한다. 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커플의 사연, 웨딩 이미지 및 영상 등은 소노호텔&리조트와 전문 디렉팅 업체 홍보용으로 사용된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가자 전원 2020년에 웨딩 계약 체결시 대관료 무료 또는 식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월 2일지 진행하며,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