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서울주택도시공사와 상호협력 양해각서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대강당

공공·민간 파트너십 구축·경제교육 등 협력하기로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21일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대강당에서 서울주택도시공사와 부동산 교육 등 상호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해각서에는 부동산산업 분야의 시민경제교육과 인재육성을 위한 상호 협력, 시민의 부동산 교육·상담에 적극 협력, 전문성 확보를 위한 상호 교육기회 제공, 민관 협력형 공동사업의 계획 및 추진을 위한 협력 등 양 기관이 협력과 발전을 위한 포괄적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양해각서 체결이 오랜 기간의 지속적이고 긴밀한 상생관계를 한층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로 판단하고 있다.

최근 공공디벨로퍼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는 서울주택도시공사는 부동산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협력을 통해 다양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근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우리나라 부동산개발업체를 대표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한국부동산개발협회와 서울주택도시공사는 21일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문주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김세용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양해각서에 서명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umpcu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