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고객을 향한 맛과 서비스로 외식 나눔실천, 제주 흑돼지 참맛 명가 송도 입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제주 흑돼지고기가 식도락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수년째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그 중심에 제주 흑돼지고기 전문점 ‘송바돔’이 있다.

스포츠서울

송바돔 직원들



인천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제주도에서 매일 최상품 흑돼지고기를 공급받아 흑돼지 명품 오겹살, 명품 삼겹살, 명품 생갈비를 제공한다.

‘송바돔’의 흑돼지고기는 냄새 잡는 특별한 위생 세척 과정을 통해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고기를 주문하면 숙성 멸치 젓갈 소스, 정성스럽게 조리한 밑반찬과 계란찜, 된장찌개, 떡사리, 호박, 버섯, 흑돼지 생껍데기가 곁들여지며 생껍데기는 무한 리필 해준다.

흑돼지고기 메뉴 외에 흑돼지고기를 넣어 끓인 김치찌개, 젓갈비빔밥, 잔치국수의 맛도 일품이어서 ‘송바돔’은 송도 지역 맛집이자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송바돔’ 본점에 이어 송도 삼성바이오로직스 앞에 자리한 2호 라이크홈점은 한 번 맛보면 그 맛에 입소문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주방·식품 위생 및 직원 복리 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송바돔’ 관계자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송도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맛있는 제주 흑돼지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 가족·단체 모임, 직장 회식 장소로 애용된다”며 “단체 손님의 경우 전화로 예약하면 도착 즉시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준비한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