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 사은품 증정 ‘블루폰’ 갤럭시S10, S10e 가격 할인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역대급 카메라 기능으로 높은 주목을 받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20시리즈의 사전판매가 20일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사전예약 후 27일부터 예약자 선착순으로 개통이 시작되며 다음달 6일 정식 출시된다. 갤럭시S20시리즈의 출고가격은 갤럭시S20 124만8천500원, 갤럭시S20 플러스 135만3000원, 갤럭시S20 울트라 159만5천원이다. 공시지원금은 SK텔레콤 10만~17만원, KT 8만9천~24만3천원, LG유플러스 7만9천~20만2천원으로 책정되었다.


갤럭시S20은 역대 최대의 크기의 화질을 지원할 수 있는 이미지 센서와 AI가 탑재되었으며 1억800만 화소가 지원되는 울트라 카메라로 야간촬영, 어두운 실내, 원거리 등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밝은 촬영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 시리즈이다.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는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으로 출고되며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은 코스믹 그레이, 코스믹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울트라 모델에만 블랙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아우라 블루, KT는 아우라 레드, LG유플러스에서는 클라우드 핑크 단독 색상을 출시하여 해당 통신사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한 단독 컬러 마케팅으로 작년 갤럭시노트10 컬러 마케팅의 흥행에 이어 이번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갤럭시S20 사전예약시 삼성전자에서는 AI 홈스피커인 삼성 갤럭시 홈 미니나 3D 미니 프린터기인 네모닉 미니를 택1 증정하며 갤럭시버즈2세대 9만9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기존 예상과 달리 무료 증정이 아님에 구매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난 만큼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블루폰’ 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시 제조사 사은품에 갤럭시버즈플러스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추가금액지원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사전예약 혜택을 제시하고 있다.


5G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 혜택이 낮아 기기값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30만원까지 기기값 할인을 지원하여 출고가의 반값으로 신모델 구매가 가능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바이러스 살균방지 충전거치대와 요이치 3in1 케이블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고가의 사은품 혜택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양상이다.


해당 카페 관계자에 따르면 “5G 기기의 공시지원금 혜택이 낮은데다 고가로 형성된 출고가에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해당 기기값 추가 할인 혜택을 기획하고 최대 수준의 기기값 지원 및 실용성 높은 고급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밝히며 “신제품의 출시 혜택 외에도 가성비 높은 공짜폰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이전 모델인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S10e 모델은 추가 가격 인하를 통해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고, 갤럭시S10, S10 플러스 모델은 최저 9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한 파격적 기기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설명했다.


또한 “갤럭시S20의 사전 예약 기간이 단 1주일간 짧게 진행됨에 풍성한 혜택을 적용받고자 한다면 빠른 결정이 필요할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블루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