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경기 고양시 ‘한강덕은DMC위프라임 트위타워’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피스 총 365호·근린생활시설 총 148호

이데일리

한강덕은 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조감도 (사진=위본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황현규 기자] 위본건설은 오는 3월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에서 ‘한강덕은DMC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오피스·상가 시설로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다. 연면적 4만4695㎡ 규모에 오피스 총 365호, 근린생활시설 총 148호로 구성된다.

‘한강덕은 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서울 마곡지구와 마포구 상암동이 맞닿아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오는 2030년 덕은역이 개발될 예정으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주변 강변북로 및 제 1·2자유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이밖에 대덕산, 월드컵공원, 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친자연적인 쾌적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강 조망권과 쾌적한 업무환경을 확보한 점도 주목된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한강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조망권(일부)을 확보했다. 또 주변에 노을공원, 하늘공원, 평화의 공원 등이 인접한 만큼 풍부한 녹지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입주사의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고려해 복층형 오피스를 구성했으며, 입주직원들의 휴식과 여유를 위한 테라스 정원을 설계했다. 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스마트한 대·중 회의실을 조성했고 프라이버시를 위해 전 층 폰 부스를 배치했다. 여기에 근로자의 편의를 고려한 샤워실과 지하 창고도 조성할 계획이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위치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