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중진공, 온라인 수출플랫폼·온라인전시회 사업 참가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온라인 수출플랫폼 사업과 온라인전시회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수출플랫폼 사업은 25만명의 해외바이어가 이용하는 고비즈코리아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 수출에 필요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올해 2100개사를 지원한다.

중진공은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고비즈코리아 내 기업 특화상품 홈페이지 및 동영상기반 상품페이지 제작과 검색엔진마케팅, MCN마케팅 등 업종· 품목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마케팅을 제공한다.

온라인전시회 사업은 고비즈코리아에 전시관을 구축하고 상시 상품 홍보 및 연계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수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100개사를 선정한다.

중진공은 참가기업별 제품 브랜드 및 특성을 살린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컨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산업재는 제품 기능과 품질을 부각하는 고퀄리티 영상 제작, 소비재는 스토리텔링 기반 진출희망국 문화코드에 적합한 현지화 컨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반정식 온라인수출처장은 “중진공이 1996년부터 운영 중인 고비즈코리아는 연간 800만명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하는 국내 대표 B2B 온라인수출플랫폼”이라며, “온라인수출플랫폼 사업과 온라인전시회 사업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온라인 수출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자신문

유근일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