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최근 사회적 이슈로 개학 일정까지 미뤄졌다. 이제는 자녀의 건강과 면역, 올바른 성장을 위한 준비까지 필수 준비 항목이 됐다.
이를 위해 종근당건강은 아이의 면역과 올바른 키 성장을 한번에 관리하는 ‘아이커’(사진)를 선보였다. ‘아이커’는 8단계의 원료 제조 공정과 26단계의 제조 과정 및 철저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의 성장 지식까지 접목해 성장 포뮬러의 완성도를 더했다.
아이커에 함유된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받은 원료로 국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 효과가 확인됐다.
만 7~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12주간 섭취하도록 한 결과 이들 어린이의 신장(㎝), 신장 표준편차 점수, 백분위 수, 성장 단백질이 유의하게 증가했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영양 균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주원료로 배합해 성장기 영양 밸런스를 강화했다. ‘아이커’는 황기의 쓴맛을 잡고 아이들 입맛에 맞도록 딸기 맛 분말을 함유해 우유와 함께 섭취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새 학기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8863)에서 전문 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