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앱스토리몰, 고강도 스마트폰 액정 보호 '픽스 울트라 HD 필름'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액정의 스크래치 및 파손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의 갤럭시S20, S20 플러스, S20 울트라 전용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최고급 소재의 코팅 원단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스마트 액정 보호 필름으로, 표면 나노 코팅과 5중 레이어 구조로 외부 자극과 스크래치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밀도 강화 코팅이 적용되어 필름을 부착해도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의 선명한 화질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며, 0.1mm의 초슬림 두께를 자랑해 액정을 바로 터치하는 듯 뛰어난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높은 광투과율로 화면 왜곡을 최소화한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저가형 필름 특유의 화면 왜곡, 레인보우 현상을 완벽히 잡아 눈의 피로와 시력 감소를 최소화 시켜주며, 지문방지 효과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청결한 액정을 유지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액정 필름 자체에 항균 처리가 되어있어 세균의 번식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의 감염을 막아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성능을 그대로 표현해주는 완성도 높은 액정보호 필름”이라며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S20 시리즈의 깨끗한 화질을 그대로 즐기면서도 각종 흠집을 방지하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갤럭시S20, S20 플러스, S20 울트라 전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