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출발 비디오 여행 배우 성훈의 '숨어 보는 명작'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출발비디오여행 '숨어 보는 명작' 코너에선 새 영화 '사랑해도 될까요?'을 통해 오랜만에 본업으로 복귀한 배우 성훈을 만난다.

두 번째 스크린 신고식을 치르는 그는 '숨보명'과의 인터뷰에서 작품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었다.

그 중 영화 제목에 얽힌 이야기가 오가다 시작된 제작진과 뜻밖의 밀당 인터뷰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얼마 전 '숨보명'에도 출연한 적 있는 '나혼자산다'의 멤버, 배우 이시언과의 에피소드가 이어졌는데, 얼장을 향해 던지는 뉴얼의 팩트 폭행! 과연 어떤 이야기일까?

배우 성훈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만나보는 인터뷰 뒤엔 그의 '숨어 보는 명작'이 공개된다. SF 덕후라 밝힌 그는 자신의 '숨보명 리스트'에 있는 세 작품 가운데 가장 애정한다는 작품을 출비 시청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그의 모든 예측과 선입견을 리셋시켰다는 영화는 무얼지 이번 주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보명' 코너에서 공개된다!

한편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왕세자 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킹덤' 시리즈를 소개한다.

'킹덤' 시즌 2에서는 첫 시즌에 남겨진 궁금증들이 시원하게 해소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벌써부터 시즌 2에 목말라 하는 팬들, 그리고 미처 이 시리즈의 열풍에 동참하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출발! 비디오여행에서 '킹덤' 전 시즌을 총망라한 '기막힌 이야기'를 준비한다.

'킹덤'의 주인공 주지훈은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쫓기는 자에서 쫓는 자의 입장으로 변했다'며 이창의 달라진 각오에 초점을 뒀다고 밝혔다.

조학주의 거침없는 행보 또한 시즌 2에서 더욱 명백해지는데, 자신만의 신념으로 온 나라를 쥐락펴락하는 그의 위협에 이창이 어떻게 맞설지 두 사람의 극명한 대립이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한다.

뉴욕타임스는 '한국 사극의 관습을 파괴한 작품'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킹덤'을 2019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 10에 선정했다.

뿐만 아니라 시즌 2의 공개를 앞두고 LA 할리우드의 선셋 블러바드,웨스턴 에비뉴, 뉴욕의 타임스퀘어 주요 장소에 대형 옥외 광고가 게재된다. 전 세계 문화 콘텐츠의 중심지에 우뚝 선 한국 시리즈를 출발! 비디오 여행을 통해 만나보자.

그리고 사소하지만 흥미로운 비하인드 '시시콜콜'에서는 라떼들이 알려주는 탑골 명작 '패왕별희', '슬럼독 밀리어네어', '샤인'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스타워즈: 라이브 오브 스카이워커'와 '협녀: 칼의 기억'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