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 오늘(22일) '출발! 비디오 여행' 출연에 기대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연 배우 성훈이 3/22 낮 12시, 영화프로그램인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출연을 예고했다.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주연배우 성훈이 3/22 낮 12시 방영되는 영화 프로그램 '출발! 비디오 여행' 출격을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성훈이 출연하는 코너는 '숨어보는 명작', 일명 ‘숨보명’으로 현재 가장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 그들이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인생 영화’에 대해 들어봄과 동시에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출연 영화에 대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한 코너. 배우 성훈은 이번 '출발! 비디오 여행' 출연을 통해 그동안의 ‘예능인’ 이미지를 완벽히 벗고 본업인 ‘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시청자들과 예비 관객들에게 톡톡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에서 츤데레 카페 오너 ‘승재’ 역을 맡은 성훈은 겉으로는 차갑고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깊은 내면을 지닌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싱크로율 100%인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 그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오는 3월 25일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강철필름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