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 19 극복 특별성금 기부 줄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 19 극복 특별성금 기부 줄이어

문경시는 지난 20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탁대학 문경시의회 운영위원장 100만원, 문경관광진흥공단(이사장 이상열) 200만원, 이레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정호) 300만원, 한국대중문화예술인협회(회장 이용일) 160만원 등 공동모금회를 통해 문경시에 특별 성금을 지정 기탁했다.

탁 운영위원장은 "이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를 위해 이번 특별성금모금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감염병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수고하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정호 이레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지역 사회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소상공인으로써 조금이나마 보답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희망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금옥경 문경관광진흥공단 사랑채봉사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공단의 관광 사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전 직원이 따뜻한 마음들을 모아 함께 극복하고자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으며, 오는 4월 오픈 예정인 단산모노레일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름다운 단산에서 봄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말했다.

이용일 한국대중문화예술인협회 회장은 "문화?예술 분야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만큼 이번 성금을 통해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며, 새로운 공연문화 콘텐츠를 개발하여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따뜻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시어 감사드리며, 사회적 거리두기,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하기로 개인의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실천하여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