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용주, 후보 등록하는 날 100대 민생공약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무소속 이용주 여수갑 후보©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수=뉴스1) 서순규 기자 = 이용주 의원이 26일 여수시선거관리위원회에 21대 총선 전남 여수시갑 무소속 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으로 검증된 일 잘하는 예산왕 이용주를 여수시민들이 다시 선택해 주실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양질의 일자리를 늘려 청년세대와 실업자 구직난 해소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수의 미래 산업을 준비하기 위해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일하기 좋은 근로여건을 만드는 게 최우선"이라며 "21대 총선 1대 공약인 좋은 일자리 창출, 일하기 좋은 도시 여수를 만들어 향후 10년 여수의 경제성장을 이끌고 갈 미래성장 동력을 갖추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제21대 총선 공약으로 여수발전을 위한 '3대 핵심비전+7대 정책과제+100대 민생약속'을 제시했다.

3대 핵심비전인 '성장하는 미래도시, 살기 좋은 행복도시, 시민중심 열린도시' 등 더 든든한 여수 비전을 제시하고, 제1대 정책과제인 '좋은 일자리 창출, 일하기 좋은 도시 여수' 공약을 발표했다.

제1대 정책과제 공약은 Δ율촌 제2, 3산단 조기 착공 Δ여수산단 근로자 종합복지센터 건립 Δ청년 및 실업자(은퇴자) 생계지원 대책 마련 Δ중소·중견기업을 위한 제도 개선 Δ여수산단 스마트산단 선정 추진 등을 내세웠다.
s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