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현대약품 '기력원 홍삼력', 1,2월 매출액 전년 대비 2배 증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기력원 홍삼력 이미지. 제공|현대약품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현대약품이 홍삼 드링크 ‘기력원 홍삼력’의 올해 1~2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약품의 ‘기력원 홍삼력’은 지난 1월 기존에 선보인 ‘천하인 홍삼력’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제품으로, 엄선된 홍삼과 영지, 감초, 대추 농축액 등 전통 약재의 이상적인 배합과 우수한 품질의 패키지를 적용했다.

현대약품은 ‘기력원 홍삼력’이 기존제품에 비해 제품 자체의 경쟁력이 크게 개선됐다는 점,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며 홍삼 소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 등에서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홍삼과 같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원료가 들어간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웰메이드(well-made) 제품인 기력원 홍삼력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것 같다”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약 30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유산균 음료 헬씨올리고,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 등 소비자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