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부동산캘린더]르엘신반포 등 다음주 1718가구 일반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황현규 기자] 올 강남권 첫 분양인 ‘르엘 신반포’를 포함해 다음주 전국 5개 단지 총 2134가구(일반분양 1718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이외에도 경기 시흥시 ‘시흥 장현영무예다음’, 부산 남구 용호동 ‘빌리브센트로’(오피스텔) 등이 공급된다. 인천 중구 중산동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 부산 사상구 덕포동 ‘부산사상중흥S클래스그랜드센트럴’ 등도 4월 초 분양을 준비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3개 단지가 개관을 앞두고 있다.

이데일리

르엘신반포(사진=롯데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14차를 재건축해 ‘르엘신반포’를 공급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34층(최고), 3개 동 전용 54~100㎡ 총 280가구 규모다. 이 중 일반분양은 67가구다. 지하철 3호선·7호선·9호선 트리플역세권인 고속터미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및 센트럴시티 등 고속버스터미널 상권이 인접해 있다. 교육시설로는 반원초, 경원중, 세화고, 반포고 등이 가깝다. 주변에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반포 한강공원이 위치해 있다.

이데일리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조감도(그림=호반건설 제공)


또 다음달 3일 호반건설은 인천 중구 중산동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를 분양한다.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은 지하 1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 74~84㎡ 총 534가구 규모다. 단지와 인접한 제3연륙교가 2025년 개통되면 청라국제도시와 연결돼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인천 중산초, 중산중이 있고, 2개의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다. 또한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과 해변을 따라 조성된 씨사이드파크가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