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 `면역력 증진` 기능성 식품의 원조, 클로렐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면역력을 키우자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클로렐라' 제품군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클로렐라 플래티넘'과 국내 최고 엽록소 함량 제품인 '면역엔 클로렐라' 등이 꼽힌다.

최근 바이러스성 질병에 대한 걱정이 높아지면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은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엽록소를 시금치의 15배 이상 함유하고 있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의 손상을 보호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중 콜레스테롤도 개선해준다.

클로렐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클로렐라 선도 기업 대상웰라이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대상웰라이프의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60년 무균순수배양 기술로 만든 국내산 제품으로 우리나라 최초 면역 기능성 인증을 받으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8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주요 성분만을 농축한 클로렐라 추출물을 함유해 유효성분을 더욱 높였다. 엽록소 함량도 125㎎이나 된다. 또 클로렐라에 종합비타민 기능을 더해 비타민 12종, 미네랄 11종, 식이섬유, 필수아미노산 9종 등 총 45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면역엔 클로렐라'는 엽록소가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준 최대 섭취량인 150㎎ 함유돼 있다. 또 사이즈가 타사 제품의 10분의 1로 작아 목 넘김이 편하다. 스틱 포 형태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환절기인 봄에는 면역력이 약해져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며 "오랜 전통의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제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희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