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아이허브, 3만종 넘는 건강보조식품 유통…한국서 주문해도 72시간내 도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면역력을 키우자 ◆

매일경제

건강과 웰니스 분야 특화 이커머스 기업 '아이허브'가 면역력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이 커진 최근 주목받고 있다.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건강보조식품·생활용품 온라인 유통업체로 한국을 비롯한 180여 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또 브랜드 1300여 개, 제품 3만여 종을 갖추고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준다. 아이허브는 제품 관리부터 배송, 고객 서비스까지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노하우를 다졌다. 그중 물류센터는 가장 독보적인 아이허브의 장점이다. 모든 국내 주문 물품이 보관·준비되는 아이허브 캘리포니아 물류센터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우수제조관리기준(GMP) 인증을 받았으며 1년 내내 가동되는 온도 조절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아이허브 배송 시스템도 소비자에게 호평받는다.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은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 물류센터에서 출고된다. 고객이 주문하면 물류센터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발송돼 제품 대부분은 주문 후 72시간 내에 한국에 도착한다. 배송료는 4달러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25달러 이상 주문하면 배송료가 무료다.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온라인 건강보조제품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품질의 독점 판매 제품을 선보인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레이크 애비뉴' '구미올로지' 등은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허브 전체 판매 1위를 지키는 대표 상품이다. 최근 몇 년 사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아이허브 독점 판매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락토비프'에는 최대 1000억마리 유산균이 담겼다. 락토비프는 임상시험을 거친 젖산균 5종과 비피더스균 3종 등 활성균주 8종이 풍부하게 포함돼 있다.

'엘더베리'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오랜 기간 여러 감염병 치료와 해열제로 사용해왔다. 다양한 연구를 통해 엘더베리가 호흡기 상기도 감염 등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확인됐다. 특히 2009년 한 연구에서는 엘더베리가 항바이러스 처방제인 타미플루 등과 유사한 효능을 보일 수 있다고 발표했다. 엘더베리는 감염병 치료와 해열 용도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에도 탁월하다. 아이허브에서는 엘더베리를 활용한 시럽, 캡슐, 껌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해외에서 아연은 면역력 하면 떠오르는 중요한 물질이다. 최근 미국에서는 아연이 호흡기 감염병 예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아연 판매량이 급증하기도 했다. 아연은 거의 모든 측면에서 면역 기능에 관여한다. 아이허브는 다양한 아연 보충제를 내놓고 있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