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한국야쿠르트, 코로나19 극복 '건강 응원세트' 900만개 무상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한국야쿠르트는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아이윌’ ‘슈퍼100’ 등 6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건강 응원세트’를 4월18일까지 무상 지원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건강 응원세트’를 무상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음료 등 900만개로, 국만 6명 중 1명에게 돌아가는 물량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총 5종, 6개의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오는 4월18일까지 전달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어린이 음료 ‘아이윌’과 영양 간식 ‘슈퍼100’ 등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된 아이를 비롯해 온 가족 영양 보충이 가능한 제품을 담았다. 여기에 ‘고객 건강을 응원합니다’는 내용의 짧은 편지도 동봉했다.

한국야쿠르트 ‘건강 응원 세트’는 전국에 위치한 1만1000명 ‘프레시 매니저’가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코로나19로 큰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 일부 지역에 대해선 3월 중순쯤 지원을 마쳤다.

이원준 한국야쿠르트 고객중심팀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당사 제품을 믿고 음용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응원을 전하고자 무상 지원을 결정했다”며 “우리 기업이 할 수 있는 특색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코로나19 확산 및 피해 지원을 위해 대구·경북 지역 기부금 3억 원 지원을 비롯해 자사 건물 입주 소상공인 임대료 감면과 사업장별 헌혈 봉사, 협력업체 직원 및 프레시 매니저 대상 16억원 상당의 홍삼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