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바를수록 젊어지는 기적…아모레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적 베스트·스테디 셀러 제품

한방과학 '자음액티베이터' 함유

뉴시스

[서울=뉴시스]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

"한방과학으로 업그레이드된 윤조에센스가 피부를 매일매일 더 좋게."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제5세대 '윤조에센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세안한 다음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발라 다음 단계 제품 효과를 촉진하는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이다. 1997년 첫 출시 이후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여성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10초마다 한 병씩 팔리는 설화수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을 넘을 정도로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상품이기도 하다.

5세대 윤조에센스는 '자음액티베이터'를 새롭게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아시아 고대 의서 등을 망라해 2만 종 넘는 식물을 조사했다. 그중 3912가지 조합, 1041가지 원료를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 기술을 통해 분석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적 처방인 자음액티베이터를 개발했다.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노화 개선 총괄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로지'(Youth Master Technology)를 통해 피부 자생을 돕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만든다. 특히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8주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 빛, 피부 장벽 등 피부 건강 지수를 146%까지 개선해 피부를 더욱더 건강하고 윤기 나게 만든다는 사실이 입증했다.

이날부터 11번가,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4월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 오프라인에서도 판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