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킹오파 올스타, 루비 환급 이벤트 실시…인기 파이터 6종 재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에서 루비 환급 이벤트를 시작했다. 인기 페스타 파이터 6종도 다시 추가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이 이전에 사용했던 루비양에 따라 루비를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는 오는 4월 26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출석을 통한 보너스 루비까지 포함해 최대 5만 루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2만 루비를 얻는다. 획득한 루비는 5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96 게닛츠, AS 프리티 장거한, 2001 이그니스, 2001 제로(오리지널), XIV 기스 하워드, 2003 테리 보가드 등 6종의 인기 페스타 파이터들도 다시 등장했다. 해당 페스타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신규 프리티 파이터 ‘AS 프리티 미스터 빅’도 얻을 수 있다. 해당 파이터는 오는 5월 6일까지 특별 상점 구매 횟수에 따라 특별 상점 마일리지로 획득 가능하다.

신규 한국인 파이터 99 전훈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열린다. 룰렛 티켓을 활용해 ’99 전훈과 스페셜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98 오메가 루갈을 포함한 인기 페스타 파이터 선택권과 스페셜 카드 선택권을 제작할 수 있는 월드 드랍 이벤트도 마련됐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