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문명순 선거사무소 응원 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9일 더불어민주당(이하 민주당) 최고위원이자 경기 수원시(정)의 2선 국회의원인 박광온 의원이 고양시(갑) 문명순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박광온 의원은 "문명순 후보를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문 후보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먼 길을 한 걸음에 달려왔다"며 인사를 전했다.

박광온 의원은 "금융전문가이자 노동의 가치를 잘 알고 중시하는 문명순 후보는 고양시(갑) 지역의 적임자이자 지역발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인물"라며 "그동안 우리와 (정의당이) 공동 보조를 취해 왔지만,

이제는 국민들이 이전과는 다른 전략적인 판단을 해 주셔야 되실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며, "이번에는 우리 당원분들도 적극적으로 문명순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당부했다.

문명순 후보는 "이번 선거의 주 슬로건도 '내가 민주당이다! 우리가 민주당이다!'로 정하고, 무한책임을 가져야 하는 집권여당의 후보로서 10여 년간의 상실감을 극복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마음가짐으로 선거에 임하고 있다"며 "중앙당과 경기도당의 지원을 잘 담아내어 승리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광온 의원은 선거사무소를 나서기 전 "이제는 고양시(갑)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문명순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당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반드시 문명순 후보가 승리할 것이라 믿는다."며 고양시(갑)의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문명순 후보는 KB국민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에서 30여 년을 일한 금융전문가이자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을 지낸 노동전문가로서 지난 대선 때 문재인 캠프에서 금융소비자보호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지냈고, 현재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특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