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합천군, 제1회 합천 수려한영화제 작품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합천=뉴스핌] 정철윤기자 = 경남 합천군은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오는 7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제1회 합천 수려한영화제가 열린다고 30일 밝혔다.

뉴스핌

합천 수려한영화제 포스터[사진=합천군청]2020.03.3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분 경쟁영화제인 합천 수려한영화제는 다음달 1일부터 26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 공모작은 지난해 3월 이후 제작이 완료된 독립영화로써 내용, 길이, 형식, 장르 등에 상관없이 출품 가능하다. 본선 진출작 발표는 오는 5월말 이뤄질 예정이다.

제출방식은 영화제 홈페이지(www.bhiff.com)에서 출품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품 링크 주소 또는 영상 파일을 온라인 접수처(bhiff2020@daum.net)로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영화는 예심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에 한해 영화제 경쟁부문에 영화제 기간 중 상영된다. 대상 수상작에는 상금 500만원을 비롯해 전체 수상작에 총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합천군 관계자는 "제1회 합천 수려한영화제는 전국의 우수한 독립영화를 지역에 소개하고 합천영상테마파크를 전국에 알리는 영화축제가 될 것이다"며 "많은 독립영화인과 영화 창작인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합천영상테마파크는 1920년대부터 80년대까지 시대를 아우르는 오픈세트장으로 총270여 편이 넘는 드라마,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등이 촬영됐다.

yun011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