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티브로드, 코로나19 극복 힐링 프로그램 편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 티브로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을 위해 마음 치료 영상 등의 프로그램을 편성했다고 30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3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또 전염병 전파에 따른 사회 활동 위축 등으로 인한 우울감인 코로나 블루로 힘든 대구지역 시청자들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도 제작, 유튜브와 지역채널 1번을 통해 방송한다.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마음 치료 영상으로 대구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은 '쉼(休)'을 고화질로 제작했다. 봄이 오는 앞산과 팔공산, 대구의 물줄기 신천, 꽃이 피는 수목원 등 4월, 봄이 오는 대구의 자연을 소리(ASMR)와 함께 슬로우 콘텐츠 형식으로 제작, 치유 효과를 제공한다.

MC들이 대구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직접 체험하는 정보제공 토크 프로그램 '대구를 말할 것 같으면'은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힐링치료를 주제로 제작해서 4월부터 방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티브로드는 대구 지역 외 서울 등 타 방송권역에서도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제작 방송 중이다.

티브로드 보도제작국 송재혁 국장은 "장기화 된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와 풀뿌리 생활경제의 회복을 응원하고자 지역별 명소, 재래시장, 골목상권 등을 조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