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파워풀엑스, 신제품 '3중 필터 마스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코넥스 상장기업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는 코로나19 사태에 직면한 국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자체 OEM 생산으로 3중 필터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파워풀엑스


파워풀엑스에서 긴급 공수하여 선보인 3중 필터 마스크는 고급 3중 필터와 약3g의 도톰한 고급원단을 사용했다. 흰색 컬러에 69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10개 1세트로 묶어 판매된다.

편리한 고무줄 귀걸이와 코 고정 와이어를 부착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부족한 마스크 재료를 해외에서 수급하고 국내 유통과정의 단계를 대폭 축소해 시중 마스크 대란에 도움을 준다는 전략이다.

파워풀엑스는 지난 3월 2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전방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싸우는 대한의사협회에 손소독제 '쏙' 5,000개를 기부해 상황이 심각한 대구 지역에 우선 공급한 바 있다. 앞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도 3,000개를 전달했다.

새롭게 선보인 '3중 필터 마스크'는 평일 오후 2시 입금 완료 시 당일 출고하고 있으며, 회사차원에서 마진을 대폭 낮추고 공급을 늘려 마스크 가격 인하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신제품 '3중 필터 마스크'는 파워풀엑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