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이윤지·정한울 부부, 둘째 출산으로 '동상이몽2' 잠시 하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둘째 출산으로 '동상이몽2'에서 잠시 하차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베이비샤워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정한울은 아내 이윤지를 위해 깜짝 베이비샤워 파티를 준비했다. 정한울이 준비한 기저귀 케이크부터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본 MC들은 "이벤트쟁이 다 됐다" "정말 꼼꼼하다"며 감탄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SBS] 2020.03.30 jyyang@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한울은 이윤지의 절친인 개그우먼 박지선과 가수 알리를 초대했다. 그러나 박지선과 알리는 "윤지랑 10년 동안 생일파티도 안 했다" "파티 준비는 처음"이라고 말해 정한울을 진땀 흘리게 했다. 과연 이들이 몰래 준비한 파티를 본 이윤지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지난해 9월 득남한 알리가 예정일보다 일찍 출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또 "윤지에게 부케 받은 후로 남자가 없다"는 박지선의 '부케의 저주'와 알리의 축가 NG 등 이윤지, 정한울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스토리가 6년 만에 밝혀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라돌이 출산 준비를 위해 잠시 하차한다. 이윤지의 굿바이 메시지는 30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