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민우킴, 국악듀엣 미소 등 온라인 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도봉문화재단 코로나블루 처방, 3월31~4월23일 온라인 라이브 공연 진행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문화재단이 코로나19로 지친 예술인과 주민이 함께 치유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31일부터 온라인 라이브 공연 ‘진지한 라이브 - 코로나블루 처방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일상의 피로도가 가중되고 있는 요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예술인(단체)를 응원하고 몸과 마음이 지친 구민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 위해 기획됐다.


민우킴, 국악듀엣 미소 등 공연팀이 출연 예정이며, 국악, 클래식, 팝 등 다양한 음악 처방이 온라인을 통해 주민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평화문화진지 BUNKER 1-1 씨어터에서 개최되며, 3월31일부터 4월23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도봉문화재단 유튜브 라이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도봉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공연을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잠시 멈춤‘ 캠페인에 참여하는 구민들에게 잠시의 즐거움이, 문화예술계에는 작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