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신라스테이 삼성, 4월 1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제한 생맥주 제공·포토존 이벤트 진행도

아주경제

신라스테이 삼성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삼성이 오는 4월 1일 오픈한다. 전국 12번째, 서울 7번째 오픈이다.

디자인은 이탈리아 출신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 대가로 알려진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가 맡았다.

지하 3층부터 지상 21층까지 규모로 조성된 '신라스테이 삼성'은 총 309개 객실을 갖췄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레저룸'도 눈길을 끈다. 객실 안에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와 플레이스테이션, 사운드바를 비치했다. 모션베드도 들였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 달 간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뷔페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인이 이용하면 와인 1병도 무료로 준다.

호텔 최상층인 21층에 위치한 '바(Bar)'에서는 4월 30일까지 1인당 1만원에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오픈 기념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삼성·역삼·서초·구로·동탄·해운대·제주·울산·천안 9개 호텔에서 오는 5월 17일까지 호텔 로비에 있는 대형 베어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권, 신라스테이 삼성 2인 식사권 등을 준다.

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기수정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