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손흥민, 홍진영, 헤이지니, 마이린이 전하는 희망 메시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SKB B tv, 문체부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진행]

머니투데이

SK브로드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과 '코로나19(COVID-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사진=SK브로드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소통실과 '코로나19(COVID-19)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IPTV(인터넷TV) B tv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특별관을 개설한다. 특별관에는 송가인, 김장훈, 한고은, 김성령, 김상중이 참여한 응원 캠페인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손흥민, 홍진영, 헤이지니, 마이린 등 유명인과 인기 크리에이터의 '코로나19 릴레이 희망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영상은 B tv에서만 볼 수 있고 추후 지속 업데이트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손흥민 선수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우리나라와 세계 여러 나라가 참 힘든 상황"이라며 "많은 분들이 마음을 한뜻으로 모아 이 어려움을 같이 극복해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 특별관에서는 코로나19 예방수칙과 공적마스크 구매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AI(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가 탑재된 B tv AI셋톱박스에서 “아리아, 용산구 서계동 마스크 판매약국 알려줘”와 같은 음성검색으로 약국 현황과 공적 마스크 수량 정보 등 정부부처의 지원책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자 △공사업체 상반기 공사대금 및 중소 유지∙보수 업체 용역비 조기지급 △14개 대학교 인터넷 대역폭 무료 업그레이드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콜센터 재택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 1개월 무료 지원 등 다양한 사회적 지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대구경북을 비롯해 최전방에서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시는 자영업자, 불안과 답답함에 지쳐가는 대한민국 국민 한 분 한 분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며 "하루빨리 봄을 봄답게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nar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