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력한 청정 성능에 휴대성 갖춰 어디서나 사용 가능 장점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는 자동차, 유모차, 도서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사진)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는 46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도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하게 청정하는 동시에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을 획득해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2개의 BLDC 모터와 2개의 Fan,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 더블 모터로 강력하게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 필터로 걸러낸 후 더블 팬으로 내 보냄으로써 실내공기를 골고루 빠르게 순환시킨다. 특히, 프리필터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필터세트가 측면의 흡입구 양쪽에 설치해 오염물질을 양방향으로 흡입, 0.3㎛ 입자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또한 고용량 내장 배터리를 적용해 한 번의 충전으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L모드 약풍 작동 기준)까지 연속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슬림하고 무게도 가벼워 자동차, 사무실, 독서실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 가죽을 사용한 스트랩이 있어 한 손으로 쉽게 들 수 있으며 바닥면에 고무재질을 적용해 충격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측면 커버는 에어홀 타공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화이트와 민트 두 가지 컬러가 모두 제공돼 취향에 따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민트 색상의 측면커버와 필터세트(2개)가 추가로 증정되며 휴대 시 공기청정기를 보관하는 파우치까지 제공한다. 일시불 전용 제품으로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