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목포무안신안축협,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목포무안신안축협은 지난 30일 문만식 조합장과 관계자가 신안군청을 찾아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사진=신안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목포무안신안축협은 지난 30일 문만식 조합장과 관계자가 신안군청을 찾아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3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문만식 조합장은 “우리 신안의 미래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인재육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연대와 나눔으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기탁 취지를 밝혔다.


목포무안신안축협은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장학기금을 기탁해 지금까지 총 6504만 원을 신안군장학재단에 후원했다.


재단법인 신안군장학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박우량 신안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수혜자들이 기탁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서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이 이루어졌으면 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신안군장학재단에는 박헌 법무사, ㈜하늘기획 김주필, 대동농업기계 김승철 대표 등 매주 정성 어린 장학기금 기탁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