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궁중비책, 2020년형 선케어 라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김윤정 기자】

베이비뉴스

궁중비책이 2020년형 선케어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궁중비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로투세븐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2020년형 선케어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궁중비책은 "업그레이드된 2020년형 선케어 라인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지난해 3월부터 지난 1월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량 약 250만개를 돌파해, 약 10초에 1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는 제품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은 실제 구매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 편의성 및 안전성 강화에 초점을 맞춰 개선했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한 번에 차단해주는 촉촉한 수분 로션 제형의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대기 환경이 좋지 않은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 전 제품을 흔들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논쉐이킹(Non-Shaking)’ 방식도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개선시켰다.

'마일드 선크림(SPF30 PA+++)’은 영유아부터 사용 가능한 크림 제형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을 덜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퍼프를 사용해 위생적으로 덧바를 수 있는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은 기존 12g에서 14g으로 용량을 증량했다.

궁중비책의 자외선 차단제 전제품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자외선을 반사 및 분산해 피부를 보호한다. 자연에서 얻은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의 5가지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이 함유돼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꼼꼼히 살핀 뒤 이를 적극 반영한 2020년형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미세먼지 흡착 방지 및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쳐 안전성을 강화한 만큼, 많은 분들이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을 더욱 믿고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