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임수정 내레이션 ‘고양이 집사’ 5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MK★무비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의 두 번째 고양이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의 의미를 더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텀블벅에서 오픈했다. 이와 함께 고양이의 귀여움을 담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다. 춘천, 성남, 부산, 파주 등 전국을 누비며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과 그들을 챙기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냈다.

매일경제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 티저 포스터 사진=인디스토리


여기에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수정은 임시보호처를 전전하다 입양된 유기묘 출신 묘생역전 고양이 레니로 분해 지갑도 마음도 다 털렸지만, 고양이들과 함께해 행복한 집사의 모습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도 오픈했다. 영화의 의미를 담아 고양이 보호 캠페인을 함께 하기 위해 시작된 크라우드 펀딩의 목표 금액은 2000만 원이다. 후원 가능 금액은 1만 원부터 5만 원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후원자 이름 또는 닉네임 엔딩 크레딧 기재, 온라인 예매 시 사용 가능한 ‘고양이 집사’ 예매권, ‘고양이 집사’ 스티커, 핀뱃지, 박스테이프 등이 금액별 리워드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리워드와 별개로 후원자 대상 ‘고양이 집사’ 후원의 밤을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은 유기묘를 위한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는 4월 2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크라우드 펀딩은 고양이와 행복한 공존을 꿈꾸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이 이어질 전망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만난 집사들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그랗고 반짝반짝 빛나는 눈으로 정면을 보는 치즈 색의 고양이와 분홍 하트들이 고양이들을 보면 내적 비명을 지르며 말을 잇지 못하는 집사들의 마음을 표현한 카피와 어우러져 유쾌함을 전한다.

이번 ‘고양이 집사’의 발랄하고 따뜻한 티저포스터 공개는 고양이들과 함께 행복하고 싶은 집사들이 과연 어떤 방식으로 공존을 실천하게 될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