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피씨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떠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3월에 아이센스리그PC방 본사에서 진행된 pc방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이달 진행된 사업설명회에는 50여명에 가까운 참석자들이 참석했으며, 피시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비롯해 안정적인 창업에 관심 있는 다양한 연령층들이 자리를 채워 피씨방창업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3월에 방문을 못한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으로 PC방 사업설명회를 추가로 4월 6일(월)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 요청이 많아진 이유는 바로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는 ‘매출보장보험’ 제도 때문이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경기불황으로 인해 안정적인 고수익 매출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아이센스리그PC방은 ‘매출보장보험’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도는 매장을 오픈하기 전에 목표 매출을 설정하고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피씨방창업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창업안전제도이다.

이 제도의 경우 경기불황이 심해지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에 대한 고민과 걱정을 본사에서 덜어드리기 위해 말로만 성공창업! 대박! 매출보장! 이 아닌 직접 보험제도를 보여드리고 해결해드리고자 이 제도를 만들었다 전했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이미 본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직영점 10개, 가맹점 650개 이상을 개설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일의 경우까지 대비해 이 제도를 만들었으며 아이센스리그PC방을 창업하시면 적어도 이정도의 목표매출을 무조건 달성한다라는 확신을 드리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매출보장보험 제도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에게 드리는 혜택이 아니라, 사업설명회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만 이 증서를 보여드리고 제공하다보니 사업설명회로 몰리고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사업설명회는 장소가 한정적이다보니 50분만 모셔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신 선착순대로 초대장을 발송하여 초대할 예정이다.

그리고 4월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8가지 창업 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총 30가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