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섀도우버스’, 16번째 신규 카드팩 출시… 유저 대회 기능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이게임즈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사이게임즈가 대표작 ‘섀도우버스’에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16번째 카드팩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1일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 신규 카드팩 제16탄 ‘월드 업루티드: 나테라 붕괴’를 출시했다. 이번 ‘월드 업루티드: 나테라 붕괴’에는 천지의 침략자 벨포메트, 무한의 마녀 도로시, 죽음을 보는 소녀 그레모리 등 총 97장의 카드가 포함됐다.

또한 사이게임즈는 ‘모멸의 재앙 가르미유’ ‘춤추는 칼날 디오네’ 등 신규 카드와는 별개로 2장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사이게임즈는 오는 6월 29일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16탄 신규 카드팩 티켓 10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이게임즈는 메인 스토리 천지 침략 편 6장에서 8장을 오픈했다. 유저 대회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유저 대회 기능은 유저들이 시작 시간, 개최 기간, 참가 정원 등을 자유롭게 설정하고, 대회를 개최하거나 참가할 수 있는 모드다.

사이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섀도우버스’가 e스포츠 게임으로 한발짝 더 나아가기 위해 ‘유저 대회 기능’을 도입했다”며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고 즐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