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중학교 내신성적관리 걱정, 이젠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대비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0년 학사일정이 공개되면서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등교를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개학을 진행한다는 교육부의 발표에 따라 이를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중학생의 경우 당장 내신성적관리에 힘을 써야 하기 때문에 더욱 고민이 크다.

이에 중학생들의 내신성적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밀크티 중학’이 다양한 중등인강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밀크T중학은 먼저 중학교 교과서에 따른 학교 공부 과정을 제공 중이다. ‘2020년 1학기 내신진도강좌’를 비롯해 기초학력 진단평가, 신입생강좌, 영어듣기 능력평가 등 다양하게 구성해 학습생이 자신에 맞는 과정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학습시 각 학교에 맞는 출판사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중학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영어, 수학 과목의 경우 수준별 커리큘럼을 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수준을 세분화해 진단평가 후 그에 맞는 과정을 배정하고 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중등영어 및 중등수학 공부를 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저절로 공부에 대한 흥미도 생겨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담임선생님 배정 및 학습 멘토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강의 수강 외에도 학생이 힘들어 힘들어하는 부분을 함께 고민하고 중등학원처럼 관리 받을 수 있으며, 수준과 공부성향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학습지도가 이뤄지기 때문에 중등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중학교 내신성적관리에 최적화된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