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네이트온, 직장생활 주제 이모티콘 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재택 근무로 이용률 증가한 네이트온

총상금 750만원 규모 공모전 실시

4월 1일부터 5월 22일까지 온라인 접수

1만여 고객 의견 조사..31%, ‘업무 적합 메신저’로 꼽아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이상호)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총상금 750만원 규모의 ‘네이트온 직장티콘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네이트온 직장티콘 공모전’은 4월 1일을 시작으로 5월 2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 선정은 6월 3일 개별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사용자가 직접 만든 이 이모티콘들은 ‘네이트온’ 서비스 개편 시 누구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계획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직장 생활’이다. 업무를 하며 빈번히 경험한 상황들과 자주 사용한 메시지 등 희로애락의 감정들을 ‘이모티콘’으로 만들어 제출하는 것.응모자는 제공된 제작가이드에 맞춰 모션이 들어간 1세트 16종 또는 24종 작품을 준비해야 한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출품작 제출 형식 등 상세 내용은 응모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수상작은 총 6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300만원, 2등 2명에게는 각각 150만원, 3등 3명에게는 각각 50만원씩 상금을 제공하며, 제세공과금은 SK컴즈가 부담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컴즈 ‘네이트온’ 김경옥 담당은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시작된 기업들의 재택근무로 ‘네이트온’ 서비스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지난 달 약 1만 여명의 사용자로부터 ‘업무에 적합한 메신저’로 평가를 받은 만큼, 사용자들이 직접 만든 참신하고 다양한 이모티콘의 무료 제공 등 그 기대에 부합하는 최고의 업무용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