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대구 수성구에 들어서는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쌍용건설이 수성구 범어동 일원에 선보이는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는 지하5층~지상38층/39층(공동주택), 32층 주거형 오피스텔 3개동 규모의 전용면적 84㎡ 아파트 207가구(A/B/C 타입) 및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 85실(AO/BO/CO 타입)이 공급될 예정이다.

실내는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모두 4Bay 혁신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특화설계를 탑재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4월 분양이 예정된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파트 청약이 어렵거나, 당첨확률이 낮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2호선 범어역 도보 3분거리의 역세권에 자리해 대구 전지역과 탁월한 접근성을 확보한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는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KTX 동대구역 등이 인근에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구비했으며 야시골공원, 범어공원, 신천 산책로 등 힐링 자연환경은 입주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이용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수성시장 등 대구 핵심 쇼핑상권이 단지 인근에 구축되어 있으며 대구법원을 비롯한 범어사거리의 금융, 의료, 행정, 법률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는 수성의 중심 입지로 대구의 교육·행정·금융 중심지인 수성구 범어네거리에 인접했으며 대구 최고 명문학군이 단지 주변에 있어 대구 내 학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지역이다.

동천초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과학고, 경신고, 대륜고, 대구여고 등 4대 명문고 및 수성구 학원가와 인접해 있어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