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삼성물산 '래미안' 아파트 부문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공개한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필름. 이를 통해 래미안의 주거가치와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래미안'은 10년 연속 해당업종 1위를 지킨 기업에게 주는 'K-BPI 골든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래미안'은 지난 2000년 '자부심(Prid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 론칭한 이후 대한민국 주택 업계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어 왔다"며 "혁신적인 상품 개발과 선도적인 주거 서비스,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새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아파트 업계에 새로운 지향점과 고객 접근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래미안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 중이다.

래미안은 이같은 노력을 통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뿐 아니라 국가고객만족도(NCSI)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5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올해도 래미안은 서울, 부산 등에서 우수한 입지, 혁신적인 주거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신반포15차와 반포주공1단지 3주구 등 입지가 우수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수주를 추진중"이라고 밝혔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