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르노삼성차 "잘 나가는 ‘XM3’, 72개월 저금리 혜택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월 신차 구매 특별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르노삼성자동차가 30, 40대 젊은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차 'XM3'에 장기 저금리 프로모션까지 마련해 판촉을 강화하고 나섰다.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지역 제조업 매출 1위 기업인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4월 한달간 XM3 72개월 저금리 할부, 전기차 60개월 무이자 할부, SM6 프리 업그레이드 등 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72개월간 3.9% 저금리 할부 또는 기존보다 높은 잔가율을 보장하는 36개월 5.5% 금리의 엑스피리언스 (Xperience)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9일 출시한 XM3는 디자인, 주행성능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주요 구매 요인으로 삼는 고객들이 많다. 이번 6년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은 XM3를 좀 더 부담없이 구매하고자 하는 주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 중 전기차 구매 고객들에게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유일의 5인승 준중형 세단형 전기차 SM3 Z.E. 구매 고객은 할부 선택 때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현금 구매 때 600만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중형 세단 SM6의 경우,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장착된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245만원에 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